셀이살아나는교회

베트남

본문영역 시작
외국인예배부 하나님이 우리에게 보내주신 가족이며 동역자인 중국, 몽골, 베트남, 캄보디아 형제자매들과 다문화 다음 세대 아이들이 매 주일 11시 원곡동에 위치한 안산동산교회 월드미션센터(WM센터)에서 나라별 예배자들로 아버지께 나아갑니다. 각 나라별로 매 주일 선포되는 말씀의 본문은 안산동산교회 주일 말씀 본문과 동일합니다.
  • 중국 예배부

    중국 예배
    비전 및 기도제목

    한 국가에 외국인이 3%가 넘으면 다문화 국가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인구 5천만 가운데 2백만 이상 외국인이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도 이미 다문화 국가가 되었습니다.
    그 중에 절반 이상이 중국인입니다.
    현재는 체제가 달라 서먹한 관계가 되었지만 한국과 중국은 수 천년 동안 서로 좋은 관계를 맺고 살아왔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중국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우리가 성경을 쉽게 읽고 이해 할 수 있는 것은 중국으로부터 문명을 전달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1912년 대한예수교회 총회에서는 복음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문명을 전해준 중국에 빚을 갚기 위해 세 명의 선교사를 파송하였습니다. 그리고 100여년이 지난 오늘날 중국 가정교회는 500여명의 선교사를 세계 각지에 파송하는 국가가 되었습니다.

    지금 많은 중국인들이 여러가지 목적으로 한국에 들어와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중국까지 가지 못하더라도 한국에 온 중국인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중국으로 파송한다면 그보다 더 효과적인 선교 방법이 없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동산교회를 통해 원곡동에 WM센터를 세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WM센터의 충성된 주님의 종들이 합력하여 원곡동과 안산에 살고 있는 중국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그들로 하여금 세계선교를 감당하는 중국 예배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예배 시간

예배/모임 (礼拜/聚会) 시간(时间) 장소(地方)
주일예배(主日礼拜) 오전(上午)11:30 원곡동 동산 WM센터
수요기도회(周三祷告会) 저녁(晚上) 7:30
토요기도회(周六祷告会) 오후(下午) 5:00

중국 예배부

TOP